회장 인사말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건설산업. 그 중심에는 중앙대학교 건설대학원이 있습니다.

존경하는 건설대학원 가족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내 최초로 개원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건설대학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019년 급변하는 글로벌 경제 위기속에 장기불황과 건설경기 부진은 우리에게 커다란 위협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희 대학원은 이러한 시대적 변화를 계기로 위기와 기회를 동시에 맞게 되었습니다.

제49대 원우회는 이러한 시대적 변화속에 “새로운 도약”과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여러분들의 디딤돌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또한 훌륭하신 교수님, 졸업선배님. 재학생이 하나가 되어 유기적이고 효율적이면서도 폭넓은 인적네트워크가 유지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소통의 장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원우 여러분!
제49대 원우회가 이제 또 새로운 도전 속에서 시대적 변화에 맞춰 함께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마음으로 전진하여 우리 건설대학원의 전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원우회는 원우 여러분의 무거운 짐을 같이 나눠들고 새로운 도전의 길을 함께 걸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제49대 원우회가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원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건설대학원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3월
제49대 건설대학원 원우회장
권 우 성